본문 바로가기
통계DB
조사별 통계
주제별 통계
복합통계표
OpenAPI
통계시각화
주요지표트렌드
지도시각화
인포그래픽
대시보드
통계자료
인기통계
보고서
마이크로데이터
용어사전
통계알리미
공지사항
문의사항
퀴즈이벤트
소개
시스템 소개
유관포털 소개
메뉴 소개
찾아오시는 길
통계DB
통계시각화
통계자료
통계알리미
소개
통합검색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
사이트맵 닫기
통계DB
조사별 통계
주제별 통계
복합통계표
OpenAPI
통계시각화
주요지표트렌드
지도시각화
인포그래픽
대시보드
통계자료
인기통계
보고서
마이크로데이터
용어사전
통계알리미
공지사항
문의사항
퀴즈이벤트
소개
시스템 소개
유관포털 소개
메뉴 소개
찾아오시는 길
미디어통계포털
방송통신광고통계시스템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 시스템
방송통신광고통계시스템
[KOBACO]
adstat.kobaco.co.kr
포털 소개
운영 목적 : 미디어 광고 관련 데이터 제공
운영 주체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
주요 내용 : 광고산업에 필수적인 국내외 통계데이터를 수집해놓은 공사의 대표적 공공데이터 DB로 시청률 및 각종 조사통계자료, 공익광고 등 수록
제공 통계
방송통신광고비조사(국가승인통계 제920021호)
광고경기 전망지수(국가승인통계 제423002호)
시청점유율조사
연구보고서 등 제공
주요 메뉴
방송통신광고통계시스템 주요 메뉴
ADSTAT 소개
방송통신광고비조사
방송, 온라인, 인쇄, 옥외 등 국내 소재 매체사를 대상으로 매체별‧광고유형별 광고매출액과 광고인력 현황을 표본 조사하여 국내 광고시장의 규모와 변화 추이를 파악
KAI
우리나라 주요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매체별 광고비 집행현황을 주기적으로 조사하여 국내 광고산업의 실물경기를 진단할 수 있는 지표
소비자행태조사(MCR)
소비자들의 미디어 이용, 제품 구매 형태 및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 조사
시청점유율조사
시청점유율 규제의 근거로 사용되는 시청점유율의 조사자료
연구보고서 및 기타
시청점유율 규제의 근거로 사용되는 시청점유율의 신뢰할 수 있는 방송통신광고 통계조사 자료